에뮬레이터로 즐긴다는 것은 한참이나 시간이 흘렀다는 것을 말한다. 본래 하드웨어에 딸린 패드와 다른 조작감과 이미 지난 세월의 그래픽 등을 평가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.
시나리오 : ★★☆
레벨 디자인 : ★★★★☆
난이도 : ☎☎☎
땀방울 : ★★★★
난이도 조절은 전편보단 낫다. 그리고 물리적 무기로 채찍이 없어서 무척 좋았다.
다 깨고서 지도를 펼치면 저장, 워프, 적장의 위치가 자연스럽다.
초반 친절해서 지역을 헤맬 이유가 숫제 없다. 차츰 몇 명 적장을 깨면서 중반 이후 시행착오가 일어날 법한 지역 설계의 이유는 강한 적들을 만날 때 필요한 맷집 등을 생각하면서 자연스럽게 수긍했다. (레벨이 있는 게임은 막일은 필수다.)
기술 또한 전작보다 많아졌고, 좋아졌다. 무기 역시 찌르고 휘두르고 장단점을 확실히 가지고 있다. 그에 따른 적 또한 안성맞춤이다. 억지스러운 시작이라도 서사의 흐름은 자연스러운 쪽이다.
적장 중 하나인 레기온, 깨면 영혼 흡수가 바로 안되네. 몇 번 깨니 조건을 알겠는데 왜 이렇게 한 거야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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